테디베어의 특징
teddy-car

새로운 전시형태

Teseum은테디베어 문화를 한국으로 소개하는 것 뿐만 아니라,
테디베어를 한국 실정에 맞는한국적해석과 세계 모든 사람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새로운 해석을 통해세계의 인형 문화를 선도하고 있습니다.

bear_icon 새로운 전시형태

feature_01

Teseum은 기존의 전시 나열형박물관 형태에서 벗어난 새로운 형태로써, 전시공간을 따로 구분하지 않아테디베어와 직접 만져보고 교감할 수 있는체험형박물관입니다.

Teseum의 명물인사파리존은 실물크기와 똑같이 제작한 야생동물들을 만날 수 있으며, 일반적인미니어처로제작한 앙증맞고 귀여운 테디베어와는색다른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.

bear_icon 다양한 시도

teddybear_jeju_5

테디베어를 단순히 곰인형으로생각하지 않고, 다양한 재료와 스토리텔링을 통해 무한한 창의성을 발휘하여 테디베어 그 이상의 형태로 발전시켰습니다.

예를들어동화나라 속 테디베어와 명화를 재해석한 패러디, 그리고 세계의 민속의상을 입고 있는 테디베어들로보다 가깝고 친근하게 다가갔습니다.

bear_icon 생김새

jeju_playzone_1

단 하나의 표정만 있다는 곰인형의고정관념에서 벗어나, 웃고 있는 웃는이, 코가 큰 코큰이 등 새로운 모습의 테디베어를 만날 수 있습니다.

TESEUM만의 방법으로여러가지 표정을 표현하여 마치 사람과 같은 감정을 느끼고, 우리에게 말을 걸 것만 같은 느낌마저 들게 합니다.

bear_icon 테디베어테라피

safari_6

Teseum의 주인공인 테디베어는 자체만으로힐링의 존재입니다. 슬퍼 지쳐 힘들어서 외롭다고 느낄 때 테디베어를 안고 있으면 심적 안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.

과거 1차 세계대전 당시 전쟁의 두려움에 떨던 영국 아이들에게 큰 위로가 되었던 테디베어는 1920년대 초반 영국 정부로부터 명예훈장을 받았습니다.

현재 디지털 감성에 익숙한 도시 생활에서 Teseum만의 전시공간의 벽을 허물어 테디베어와 직접적인 교감으로 아날로그 감성을 회복하여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.